AS 안내
서비스의 월활한 제공을 위하여 A/S업무를 아래와 같이 나누어 진행합니다.
이용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.
#1. 유나비 내비게이션 A/S
[해당제품] 유나비 ENB7500 / 유나비 3D A1 및 A2 / ENB4000A 셋톱 / ENB4000 및 4100 / 유나비 K1 및 K2
[A/S 전화] 1544-1749
[A/S 센터 내방주소] 서울특별시 금천구 금하로24길 37 (시흥동 917-35)
[유나비 AS카페] http://cafe.naver.com/unavisvc
#2. 기타 내비게이션 A/S
[해당제품]
- 트립
- 한국형 PDI 순정 내비게이션 : 인피니티 2013+ / 닛산 맥시마 2016+ / 닛산 알티마 2011
- 기타 내비게이션 또는 차량제품
[A/S 전화] 1588-0343
[A/S센터 내방주소] 서울특별시 서초구 마방로6길 17 (양재동 265-28, 운봉빌딩 1~2층)